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의 모든 것

TV 조선 드라마 나의 해피엔드 내용, 등장 인물 소개 및 다시 보기 정보

by 치트의 인생타이쿤 2023. 12. 31.

오늘은 TV 조선에서 방영 중인 드라마 나의 해피엔드의 내용 및 등장인물 소개 그리고 다시 보기 정보까지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 나의 해피엔드 다시보기 정보

 

 

 

드라마 나의 해피엔드 소개

편성 채널 : TV 조선

 

방영 시간 : 2023.12.30 ~ 토, 일 오후 9:10

 

제작 : 기획 정회석, CP 정형서, 제작 정찬희, 김성민, 김재헌, 연출 조수원, 김상훈, PD 박채원, 극본 백선희

 

드라마 내용 : 드라마 나의 해피엔드는 진정한 나의 행복을 되찾기 위해 외면해 왔던 '나'를 마주하는 한 여자의 처절한 분투기를 담은 드라마입니다.

6년 만에 나의 해피엔드에서 다시 호흡을 맞추는 두 배우 장나라와 손호준의 케미가 아주 기대되고 흥미로운 드라마입니다.

 

나의 해피엔드 드라마 포스터

 

 

 

드라마 나의 해피엔드 등장인물 소개

 

서재원(배우 장나라)

 

서재원 43세/여  (배우 장나라)

등장인물 서재원은 매년 수천억 원의 엄청난 매출을 올리고 있는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드레브의 대표입니다.

멋진 여성 CEO로 모든 사람들이 인정하고 백만 팔로워를 가지고 있는 인플루언서입니다.

 

서재원은 어린 시절 엄마 대신 그녀를 아주 살뜰하게 보살펴준 계부인 서창석(배우 김홍파)이 있었기에 반듯하게 자라 지금의 드레브의 CEO가 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물심양면 도와주는 남편 허순영(배우 손호준), 직장 동료 윤테오(배우 이기택)이 있었기에 지금의 성공을 거두었다고 믿고 있었는데요.

하지만 이들의 진짜 속내가 드러나면서 재원은 복수를 결심하게 됩니다.

 

 

 

허순영(배우 손호준)

 

허순영 45세/남 (배우 손호준)

인정이 많고 화도 잘 내지 않는 부잣집 아들 허순영은 말썽도 한 번 부리지 않는 모범생이었습니다.

그는 한번 꽂히면 그것만 몰두하는 스타일인데 바로 주인공 서재원에게 꽂히게 되고 결혼을 하게 됩니다.

결혼 후에도 헌신적인 남편이고, 딸인 아린에게는 친구 같은 아빠였습니다.

어느 날 상상하지 못했던 진실을 마주하고 돌이킬 수 없는 결심을 하게 됩니다.

 

 

 

권윤진(배우 소이현)

 

권윤진 43세/여 (배우 소이현)

예중, 예고, 미대 졸업 하자마자 유학길에 올라 박사학위까지 딴 빛나는 캐릭터인 권윤진은 늘 대학시절 시기 질투를 받았습니다.

학업을 마치고 작품 활동에 매진하지만, 특별한 성과를 얻지 못하게 되고 그렇게 하루하루 그저 버텨가던 어느 날, 주위를 보니 자신과는 다르게 반짝반짝 빛나는 재원과 순영을 보게 됩니다.

 

 

 

윤테오(배우 이기택)

 

윤테오 35/남 (배우 이기택)

10살 때 부모님을 잃은 테오는 친척집이 아닌 미국행을 택하여 거기서 애정이 많은 양부모를 만나게 됩니다.

이방인 취급을 받으며 지친 마음을 미술로 달래던 테오였는데요.

한국에 다시 돌아오게 되고 비슷한 결핍을 가진 듯한 재원과 강렬한 만남을 가지게 됩니다.

드레브에 합류하여 강력한 존재감을 발하고 있습니다.

 

 

서창석(배우 김홍파)

 

서창석 70대 초반/남 (배우 김홍파)

일찍 아내와 사별하고 십 수년을 홀로 살던 창석은 반려자를 찾고 싶어 결심한 재혼에 재원의 친모를 만나고 가족이 되게 됩니다.

타고난 성품이 착하고 순박하여 아내에게 무엇이든 다해주었습니다.

그러나 결혼 후 일 년이 채 되지 않아 아내가 도박중독으로 전 재산을 탕진했다는 것을 알아차리게 됩니다.

그에게 남은 것은 사채 빛과 의붓딸인 재원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하나밖에 없는 딸 재원을 항상 1순위로 삼고 인생을 살게 됩니다.

 

 

남태주(배우 박호산)

 

남태주 40대 후반/남 (배우 박호산)

전 강력계 형사인 남태주는 각종 뇌물 사건으로 인해 경찰에서 나오게 됩니다.

그리고 경찰 경력을 이용하여 보험조사관이 되게 됩니다.

하지만 보험조사관이 된 후에도 도박을 끊지 못해 항상 돈만 되는 사건을 들쑤시고 다니게 됩니다.

그러다가 우연히 재원을 만나게 되고 그녀의 재안을 받게 됩니다.

 

 

권영익(배우 김명수)

 

권영익 60대 후반/남 (배우 김명수)

겉으로 보기에는 권영익은 재능 있는 학생들을 후원하면서 장학재단을 성공적으로 이끌어가는 인물입니다.

하지만 그 속에는 뒤틀린 권력에 대한 욕심과 명예에 대한 욕심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더 높은 곳으로 가고자 하는 욕망으로 하나밖에 없는 딸 윤진을 자신의 트로피로 만들고자 하였으나 뜻대로 되지 않았습니다.

무명작가가 된 윤진을 자신의 후원을 받아 사회적으로 성공한 재원과 항상 비교를 하게 됩니다.

 

 

 

드라마 나의 해피엔드 인물 관계도

 

인물 관계도

 

 

 

 

드라마 나의 해피엔드 다시 보기 정보

드라마 나의 해피엔드는 티비 조선 또는 티빙에서 다시 보기가 가능합니다.

 

 

다시 보기 링크 바로가기